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니삭스 3스텝 압박으로 슬림" 캐시워크 돈버는퀴즈 정답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24 20:53 | 최종 수정 2020.11.24 21:06 의견 0
메이올웨이즈 이미지. (자료=동국제약)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화제다.

24일 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이 공개됐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관련 퀴즈로 캐시를 받을 수 있다.

이날 출제된 깔끔상회 스마트워터탭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는 "동국제약 헬스케어몰 메이올웨이즈에서 진행하는 블랙프라이데이 행사에서는 신상품 센시안소프트 슬리머 할인을 진행합니다.

소프트슬리머 레그슬리브는 Y밴드 압박시스템으로 종아리 하트케어를. 니삭스는 ○○○압박시스템으로 슬림라인을 집중 관리 해주는 다리라인케어 제품입니다"이다.

동국제약 메이올웨이즈 캐시워크 돈버는 퀴즈 정답은 3스텝 이다.

한편 동국제약 헬스케어 사업부는 코스메틱 브랜드와 건강기능식품, 생활건강용품 브랜드 제품을 판매하는 종합 헬스케어 온라인몰 '메이올웨이즈'를 신규 오픈했다.

메이올웨이즈는 ‘센텔리안24’와 ‘마데카21’로 나눠져 있던 동국제약의 화장품 브랜드몰을 통합하고 동국제약의 건강기능식품 ‘동영제’, 생활건강용품 ‘센시안’, ‘덴트릭스’, ‘매일가치’ 등 헬스케어 브랜드 전체를 한 사이트 내에서 구매할 수 있는 온라인몰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