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점검, 게임 올스탑 언제까지? 10.24 패치노트도 주목 "헤카림 사미라 너프"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1.24 07:35 의견 0
리그오브레전드 유튜브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게임 롤(리그오브레전드)가 점검을 진행하고 있다.

24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리그오브레전드, 롤 점검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게임 서버의 안정화, 게임 업데이트를 위한 점검이 오늘(24일) 오전 진행되고 있기 때문. 오전 6시부터 11시까지 5시간 동안 진행된다.

서버 점검 시각에는 모든 게임이 종료된다. 진행 중이던 게임은 기록이 남지 않는다.

랭크 게임은 중간에 종료되는 일이 없도록 서버 점검 90분 전부터 접속이 차단된다. 챔피언 선택 화면에서는 사전 이탈 페널티가 적용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

아울러 10.24 패치노트도 이목을 끌고 있다. 이번 10.24 패치는 프리시즌 이후 첫 조정 패치이다.

롤 측에서 공개한 10.24 패치 영상에 따르면 헤카림, 사미라 등의 캐릭터가 너프됐고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이 반영했다. 아울러 아이템 이미지 개선도 플레이어 피드백을 반영해 변경했다. 신규 스킨은 니달리, 애니비아, 헤카림, 일라오이, 나미, 스카너, 바루스, 블라디미르에 대해 우주 에디션 스킨이 나왔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