빗썸, ‘랜덤박스’ 서비스 출시..최대 100배 혜택 제공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07 15:44 의견 0
빗썸이 신규 이용자 혜택 서비스 ‘랜덤박스’를 선보였다. (자료=빗썸)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빗썸이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받을 수 있는 신규 서비스를 선보인다.

빗썸은 새로운 이용자 혜택 제공 프로그램 ‘랜덤박스’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랜덤박스는 럭키박스처럼 다양한 혜택을 무작위로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 입장에서 보상과 재미를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랜덤박스는 획득 조건 및 지급 리워드에 따라 ▲골드 ▲실버 ▲브론즈 등으로 나뉜다. 각 랜덤박스는 이용자가 보유한 포인트로 구매 가능하며 랜덤하게 구매 가격의 1배에서 100배까지의 포인트를 리워드로 받을 수 있다. 향후 포인트 외에도 다양한 리워드가 추가될 예정이다.

랜덤박스 외에도 빗썸은 혜택존을 통해 다채로운 고객 경험과 보상을 제공하고 있다. 신규 이용자를 위한 ‘웰컴 미션’을 비롯해 최대 100만 포인트를 획득할 수 있는 ‘꽝 없는 룰렛’을 운영 중이다. 이외에도 ‘매일매일 출석 체크’와 ‘오늘의 시세’ 등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빗썸 문선일 서비스총괄은 “랜덤박스는 가상자산 거래소에서는 처음 선보이는 형태의 서비스로 이용자에게 혜택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하기 위해 출시했다”며 “랜덤박스와 혜택존을 통해 빗썸의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즐겁게 경험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