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서 하루 더”..그랜드 하얏트 제주, 2박 예약시 1박 30% 할인

강헌주 기자 승인 2022.08.01 10:02 의견 0
제주드림타워 복합리조트 전경 [자료=롯데관광개발]

[한국정경신문=강헌주 기자] “제주를 하루만 즐기기엔 너무 짧지 않나요?”

롯데관광개발이 오는 10일까지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2박 예약 시 1박 30% 특별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 관계자는 “제주 도심에 위치해 렌터카 없이도 호캉스가 가능한 그랜드 하얏트 제주에서 부담스러운 여행 비용을 조금이라도 줄여드리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모든 객실 타입에 적용되며 조식 포함 옵션도 선택 가능하다.

투숙 기간은 3일부터 10월 31일까지이며 제주 드림타워 및 그랜드 하얏트 제주의 공식 홈페이지, 전화예약, 온라인 여행사(OTA)를 통한 예약 시에만 해당된다.

그랜드 하얏트 제주 폴콱 총지배인은 “이번 프로모션 예약 시 제주 최고층에 위치한 ‘라운지 38’ 또는 ‘스테이크 하우스’에서 스팩타클한 파노라믹뷰를 즐기며 월드클래스 셰프 ‘벌튼 이’가 특별히 준비한 6만원 상당의 웰컴 스낵과 웰컴 드링크도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