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산 6년근 홍삼과 목에 좋은 6가지 원료를 한 포에..종근당, ‘모겐잘’ 출시

김준혁 기자 승인 2022.05.11 10:08 의견 0
모겐잘 [자료=종근당]

[한국정경신문=김준혁 기자] 종근당이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목에 좋은 6가지 원료를 담은 액상 제품을 선보인다.

종근당은 국내산 6년근 홍삼과 도라지·오미자·모과·사양 벌꿀·생강·배 등을 원료로 한 ‘모겐잘’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모겐잘은 목이 칼칼하거나 답답할 때 섭취하면 좋은 제품이다. 원재료 그대로의 진하고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다. 쓴맛을 줄여 성인은 물론 어린이도 쉽게 섭취할 수 있다.

이 제품은 국내산 주원료를 사용하고 식품안전관리인증(HACCP) 제조시설에서 생산해 안심하고 복용할 수 있다. 휴대가 간편하고 복용이 쉬운 스틱형 액상 제품으로 물 없이 언제 어디서나 복용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향상 시켰다.

종근당 관계자는 “모겐잘은 6년근 홍삼과 함께 동의보감이나 본초강목 등에 제시된 목 관리에 도움이 되는 대표적 자연 원료 6가지와 장내 유익균의 먹이로 알려진 프락토올리고당까지 더했다”며 “목 건강 및 면역에 관심이 높아진 현대인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고 말했다.

모겐잘은 하루 1~3회, 1회 1포씩 섭취하면 된다. 한 포에 10g으로 약국에서 7포 단위, 온라인몰에서는 35포 단위로 판매한다. ​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