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특별한 핼러윈 즐기세요"..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핼러윈 서바이벌'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19 11:31 의견 0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특별한 핼러윈을 보낼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올해 단 하루 ‘핼러윈 서바이벌’ 프로모션을 오는 30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반얀트리 서울의 최고층에 위치한 문 바에서 핼러윈 콘셉트의 주류와 페어링 메뉴를 이색 이벤트와 함께 즐기며 특별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기획됐다.

당일 한정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는 샤퀴테리와 깔라마리 플래터, 핼러윈 느낌이 물씬 풍기는 웰컴 칵테일 2잔, 위스키 또는 로제 샴페인 1병이 포함이다. 특히 웰컴 칵테일은 멜론 향의 리큐르 미도리와 탄산수의 조합으로 달콤함과 청량감을 선사하며 리치와 블루베리를 이용한 눈알 모양의 오싹한 장식과 주홍색으로 서서히 물들어가는 신비한 색감의 비주얼을 자랑한다. 또 무알콜 칵테일을 원하는 고객을 위해 핼러윈을 상징하는 호박이 퓌레로 들어가 달콤함과 건강함을 챙긴 논알콜 칵테일이 함께 준비된다.

아울러 소소하고 이색적인 경험으로 재미를 더해줄 ‘핼러윈 서바이벌 이벤트’도 펼친다. 성인들의 동심과 향수를 자극하는 달고나 뽑기, 구슬치기, 딱지치기 게임이 서바이벌 형식으로 진행되며 최종 우승자에게는 당일 이용한 핼러윈 서바이벌 세트 메뉴와 핼러윈 코스튬 트레이닝복 2벌을 함께 증정한다. 이벤트 참여는 테이블 당 최대 2인까지 가능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