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를 풍성하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13 08:53 의견 0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한가위 대표 제철 재료로 풍성한 추석을 준비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한가위를 맞아 가족들과 함께 풍성한 하루를 보낼 수 있도록 ‘추석맞이 스페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먼저 추석 특선 브런치 뷔페는 반얀트리 서울의 올데이 다이닝 레스토랑 그라넘 다이닝 라운지에서 펼쳐지는 프로모션이다. 명절 당일 음식 차림에 대한 부담을 덜고 느지막이 일어나 온 가족이 함께 식사를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된다.

구성은 한가위가 연상되는 밤, 곶감, 호두, 무화과 등 제철 재료가 풍성하게 들어가 가을철 미각을 돋우는 메뉴가 뷔페로 차려진다. 셰프가 즉석에서 간단한 요리를 제공하는 라이브 섹션을 비롯해 브런치에 넉넉함과 풍성함을 더해줄 잣 & 컬리플라워 수프, LA갈비와 바닷가재 & 가리비 플래터, 참송이 성게알 막국수가 포함된다.

이외에도 송편, 밤 티라미수, 호두 휘낭시에, 흑임자 치즈케이크 등이 커피 또는 차와 함께 제공돼 식사를 기분 좋게 마무리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