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도 골라 들어요"..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어텀 사운드 온' 패키지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10.05 10:33 의견 0
어텀 사운드 온 [자료=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이 취향에 맞는 책을 골라 들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독서의 계절을 맞아 온전한 사색을 즐기며 몸과 마음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어텀 사운드 온(Autumn Sound On)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패키지는 릴랙세이션 풀에 몸을 담그고 휴식을 취하며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전문 성우가 들려주는 오디오 북을 청취하며 깊은 사색의 시간을 가지도록 기획됐다.

패키지 구성 중 하나인 무선 이어폰 LG 톤 프리(TONE Free)는 영국 하이엔드 오디오 브랜드 ‘메리디안 오디오(Meridian Audio)’의 프리미엄 사운드와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성능을 더해 풍부한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 오디오북 ‘윌라’와의 협업으로 듣는 즐거움을 경험하도록 했다. 윌라는 오디오북 스트리밍 서비스로 다양한 장르의 도서를 폭넓게 보유하고 있으며 전문 성우진이 들려주는 실감나는 낭독으로 듣는 재미를 더한다. 손과 눈이 자유로워 듣는 책의 즐거움을 경험해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