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워진 롯데백화점을 만나보세요”..롯데온, 신규·리뉴얼 점포 소개 이벤트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27 16:09 의견 0
롯데온이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 [자료=롯데쇼핑]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롯데온이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홍보대사를 자처했다.

롯데온은 오는 30일까지 ‘먼저 가보는 새로워진 롯데백화점’ 행사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최근 개장한 롯데백화점 동탄점·롯데프리미엄아울렛 타임빌라스·메종 동부산을 비롯해 리뉴얼을 마친 롯데백화점 본점 남성 명품관과 롯데몰 여수점 등을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지급한다.

롯데온 관계자는 “거리상의 이유로 새로워진 점포들에 직접 방문이 어려운 고객에게 신규·리뉴얼 점포를 먼저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밝혔다.

행사 기간에는 각 점포를 소개하는 영상 콘텐츠가 공개되고 온·오프라인에서 모두 사용 가능한 할인쿠폰이 제공된다. 롯데백화점 동탄점의 경우 배우 함연지와 3000:1 경쟁률을 뚫고 뽑히 고객이 동탄점에서 보낸 특별한 하루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공개한다.

본점의 경우 남성 명품관 리뉴얼을 기념해 남성 패션 및 골프 상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롯데온 황형서 백화점마케팅팀장은 “롯데온은 이번 행사를 통해 롯데백화점의 새로워진 모습을 소개하고 해당 점포에서 받을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며 “앞으로도 백화점과 마트 등 계열사의 오프라인 자산과 연계한 통합 마케팅 행사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