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롯데百, 인스타그래머블 카페 오픈..영등포점 1층 ‘GET THAT SHOT’ 연다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6 16:23 의견 0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1층 'GET THAT SHOT' 카페에서 고객이 구경하면서 이용하는 모습 [자료=롯데백화점]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롯데백화점이 MZ세대 고객들을 겨냥한 인스타그래머블 카페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 영등포점은 1층에 인스타그래머블한 ‘GET THAT SHOT’ 카페를 오는 17일 오픈한다고 16일 밝혔다.

GET THAT SHOT은 사진을 찍을 때의 Shot과 커피에서의 Shot이라는 중의적 의미의 상호명을 지녔다. 특히 파주 더티트렁크로 유명한 CIC F&B와 롯데백화점이 공동 기획한 영등포점 단독 컨텐츠라는 점에서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다.

매장 내부는 8개 공간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각 주방·욕실·세탁실·침실 등 집이라는 친근한 소재의 공간으로 꾸몄다. 친근하지만 비비드하고 볼드한 색감으로 색다름을 연출한 것이 특징이다.

GET THAT SHOT에서는 크로아상을 활용한 이색메뉴들을 시그니처로 만나볼 수 있다.

지난 15일 프리오픈을 통해 고객들과 소통하고 있으며 17일 정식 오픈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