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귀성길 졸음운전 안돼”..한국도로공사와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 펼쳐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9.14 15:58 의견 0
이마트24가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귀성길 졸음운전 방지 캠페인을 펼친다. [자료=이마트24]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마트24가 꽉 막히는 귀성길 운전자들의 졸음운전을 방지하기 위한 캠페인을 펼친다.

이마트24는 한국도로공사와 함께 추석 명절기간 동안 교통량 증가에 따른 사고 예방을 위해 안전운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마트24는 운전 시 많이 찾는 커피와 차음료의 패키지 디자인에 교통안전 문구와 졸음운전 예방 문구를 넣어 판매한다.

대상 상품은 민생커피 2종과 민생옛날차음료 2종이다. 기존 패키지 디자인에 졸음쉼터 표지판을 추가하고 충분한 휴식을 통해 졸음운전을 피하자는 내용의 메시지를 담았다.

이번 캠페인 음료 상품은 이마트24 전국 매장과 한국도로공사 관할 휴게소 내 편의점에서도 판매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매장에서 상품 구매 후 모바일앱 통합바코드를 스캔하면 경품을 선물로 주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명절 때 장거리 운전으로 인한 졸음운전 사고를 예방하고 고객들에게 안전운전에 대한 경각심을 일깨우기 위해 기획됐다.

이마트24 유창식 마케팅팀장은 “추석 연휴를 앞두고 장거리 운전을 나서는 고객들이 증가할 것으로 보고 음료상품을 통한 안전운전을 안내하는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이마트24에 방문해 민생커피와 차음료를 즐기며 쉬어가는 시간을 갖고 안전운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