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집콕 게임족 입맛 잡는다..3만원 아이템 담은 천애명월도 도시락 출시

김성아 승인 2021.08.13 08:16 의견 0
이마트24가 이날부터 약 2달간 MMORPG 천애명월도와 콜라보레이션한 스페셜 도시락 2종을 판매한다. [자료=이마트24]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이마트24가 인기 게임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게임 콜라보 맛집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마트24는 이번에 무협 MMORPG(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롤 플레잉 게임) 천애명월도와 손잡고 이날부터 10월 17일까지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 2종’을 판매한다고 13일 밝혔다.

천애명월도 스페셜 도시락은 든든한 강호의 반반고기 정찬과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 2종이다.

든든한 강호의 반반고기 정찬은 제육과 불고기 타입 2가지 고기 반찬과 감자볶음·진미채·계란말이·볶음김치 등으로 구성된 도시락이다. 가격은 4500원이다. 푸짐한 강호의 올뉴 기찬 도시락은 보다 저렴한 3900원이라는 가격에 제육볶음·미트볼·브로콜리베이컨·계란·김치 등 집밥처럼 다양한 반찬을 즐길 수 있는 가성비 높은 상품이다.

스페셜 도시락 2종은 기존 이마트24 도시락 상품군 베스트5에 이름을 올리는 인기상품이다. 이에 천애명월도 게임 아이템 꾸러미(3만원 상당) 쿠폰을 담고 도시락 패키지에 게임 캐릭터를 활용해 눈길을 끈다.

고객들은 도시락 구매 후 동봉된 쿠폰 번호 입력을 통해 천애명월도 게임을 즐기는데 유용한 아이템 5개가 포함된 꾸러미를 받는다. 쿠폰은 한번만 사용 가능하며 도시락 재구매를 통해 일주일에 3번 이벤트 기간 동안 최대 30번까지 아이템을 받을 수 있다.

도시락 쿠폰을 통해 아이템을 많이 제공받은 유저는 추가 아이템도 노릴 수 있다. 다음달 8일까지는 스페셜 도시락 판매를 기념해 이마트24 도시락 모든 상품에 천애명월도 3개 아이템을 모두 제공하는 쿠폰을 동봉한다.

이마트24는 게임과 협업을 통한 차별화된 이벤트로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이마트24 먹거리를 경험하도록 하는 것이 콜라보레이션의 목표라고 설명했다. 이마트24 식품의 뛰어난 맛과 품질을 경험하게 하기 위해서는 고객층이 상당부분 겹치는 게임 업계와 손잡는 것이 하나의 방법이라는 설명이다.

이마트24 마케팅팀 최영수 과장은 “집에서 홈밥과 게임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상황에서 도시락에 게임 아이템까지 제공하는 이번 협업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다양한 협업으로 차별화된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해 고객 혜택을 강화하고 이마트24와 협업업체의 서비스나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