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스타일별 제품 라인업 강화..KGC인삼공사, 시니어 위한 '정관장 천녹S' 출시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9.01 08:02 의견 0
정관장 천녹S [자료=KGC인삼공사]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정관장이 성별 및 연령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제품 라인업을 강화한다.

정관장은 노년기 건강의 근본을 다스리는 시니어 맞춤 녹용 ‘정관장 천녹S'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정관장 천녹’은 '하늘이 내려준 귀한 녹용'이라는 뜻이다. 청정 환경에서 자란 건강한 사슴의 뿔만을 엄선한 뒤 전통원료를 배합해 만든 프리미엄 녹용 브랜드다.

정관장 천녹은 뉴질랜드 정부가 보증한 최상위 등급(SAT) 녹용만을 100% 사용한다. 녹용의 품질은 총 30개의 세부등급으로 나눠어 이중 녹용의 두께, 분골의 길이, 전지 길이, 무게 등 까다로운 조건에 부합하는 최상위 등급을 SAT(Super A Traditional)라 부른다.

여기에 녹용 관련 특허기술 7개를 보유한 정관장의 기술력과 철저한 원료관리 기준 8단계(직접계약, 생산관리, 안전성검증, 품질검증, 건조관리, 건조검증검수, 선별, 품질검사)가 더해져 정관장 천녹이 만들어진다.

정관장 천녹S는 녹용과 홍삼을 비롯해 시니어 맞춤 원료로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녹용은 한의학적으로 근육과 뼈를 강하고 튼튼하게 하는 ‘강근골' 작용을 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여기에 6가지 전통원료(숙지황, 산약, 천궁, 산수유, 복령, 백출)와 시니어 특화 부원료(두충, 우슬, 천마, 오미자)를 더해 노년기 건강을 케어한다.

정관장 천녹S는 깔끔하고 건강한 맛을 구현한 액상형 제품이다. 한포 70㎖, 총 30포와 60포 제품으로 구성했다. 개별 파우치로 포장돼 휴대가 간편하고 섭취가 용이하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