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진에 응원과 감사를..KGC인삼공사,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 진행

김제영 기자 승인 2021.08.09 08:43 의견 0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 [자료=인삼공사]

[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KGC인삼공사가 무더위 속 방역 일선에서 고생하는 의료진에 응원과 감사를 전하기 위한 기부 캠페인을 실시한다.

KGC인삼공사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을 비대면으로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캠페인은 이날부터 22일까지 14일간 진행된다. 참가자의 총 걸음수가 3.5억보 이상을 달성하면 10억원 상당의 정관장 홍삼제품을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를 통해 코로나19 대응지원 의료진에 기부한다.

‘정관장 한마음 걷기 기부 캠페인’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일하고 있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무더운 날씨에 확진자가 폭증해 지친 의료진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마음으로 홍삼제품을 지원한다.

참가 희망자는 ‘정관장 케어나우’ 앱을 스마트폰에 설치하고 캠페인 참여버튼을 누르면 된다. 비대면 생활 속 걷기로 누구나 개별적으로 참여할 수 있다. 참가자는 앱을 통해 참여하는 인원과 누적걸음 수 등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