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경영학 학점은행제 최대 74% 할인..온라인으로 2년 내 경영학 학위 취득 가능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8.17 16:21 | 최종 수정 2021.08.17 16:22 의견 0
에듀윌 경영학 학점은행제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에듀윌이 ‘경영학’ 학점은행제에 최대 74%까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올해 원격평생교육원으로 온라인 수업을 지원하는 경영학 학점은행제할인 프로그램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수강을 신청하면 장학제도·친구 추천제도·에듀윌 자격증·공무원 20%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경험할 수 있다. 수강생 직접 강의 선택 시 ‘경영학·CPA 다이렉트 프로그램’ 이벤트를 통해 최대 74%까지 할인 혜택을 적용해준다.

에듀윌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PC와 모바일로 수강할 수 있다. 2년 이내 온라인으로 경영학 학위를 취득할 수 있다. 마케팅·회계·재무관리 등 기업경영의 주요 실무 과정을 담은 강의를 운영한다.

올해 에듀윌 원격 평생교육원은 전공필수 9과목, 전공선택 12과목으로 다양한 경영학 과목을 마련했다. 오리엔테이션 프로그램으로 최신 자료 기반을 반영한 학업 프로그램을 공유 중이며, 교수 오리엔테이션과 정기 세미나로 과목별 수업을 강화하고 있다.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경영학 학점은행제는 에듀윌 원격평생교육원 홈페이지에서 더 자세히 알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