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강료 환급 혜택 제공..에듀윌,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환급반’ 운영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7.20 10:56 의견 0
X
에듀윌이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월 환급반'을 운영한다.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에듀윌 취업이 수강료 환급 혜택을 제공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에듀윌 취업은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환급반’을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환급반’은 공기업 자기소개서, NCS강의, 기업 및 직무 맞춤형 컨텐츠 등 공기업 취업 관련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 서비스다. 수강생 전원에게 스펙 진단평가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를 통해 수강생 스펙에 맞는 공기업 취업 강의 커리큘럼을 제공해주고 있다.

또 변화하는 공기업 채용 경향에 맞춰 직무 맞춤 자소서와 면접 강의 구성과 직무 별 전공 필기 강의 구성, 전공 필기 비중 확대 대비 강의 등 다양한 커리큘럼도 운영하고 있다. 이외에 해당 과정 수강생들은 NCS 레벨별 강의 등 NCS 관련 강의 또한 수강 가능하다.

에듀윌 취업이 운영하는 ‘공기업 취업 전 강좌 0원 환급반’에 대한 자세한 내용 확인 및 강의 수강신청은 에듀윌 취업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현재 에듀윌 취업은 해당 강의 수강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이벤트 또한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