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합격자 수 1위 기록한 비결은..체계적인 연계 네트워크 구축

김성아 승인 2021.08.12 16:00 의견 0
공인중개사 합격자 수 1위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체계적 합격시스템을 공개했다.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5년간 깨지지 않는 에듀윌의 합격자 수 1위 비결이 공개됐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5년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자 수를 가장 많이 배출한 체계적 합격시스템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에듀윌은 한국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단일 교육기관으로는 2016·2017·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이나 공식 인증 받은 바 있다.

합격자 최다 배출 비결은 체계적인 시스템이다. 에듀윌은 업계 일타강사로 구성된 교수진들의 강의와 합격전략 연구소에서 출간한 에듀윌 공인중개사 자체제작 수험서를 통해 수험생을 지원한다.

수험생들이 공부 방법이나 궁금증 등을 해소할 수 있는 방법도 마련했다. 시험에 합격한 선배들이 직접 답해주는 공인중개사 지식인 서비스 ‘에지인’을 선보이고 있다. 부동산 시장 핫이슈는 물론 공인중개사 시험 정보 등 수험생들이 궁금해하는 것을 검색을 통해 해결할 수 있다.

합격 이후에도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업계 최대 규모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과 1만5000명 이상 전국구 인맥네트워크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 실질적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