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전기기사 가답안 알림서비스’ 이벤트..파이널 특강·모의고사 서비스 지원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8.02 16:34 의견 0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에듀윌이 파이널 특강과 모의고사 서비스를 지원한다.

에듀윌은 ‘전기기사 가답안 알림 서비스’ 이벤트로 파이널 특강·모의고사를 무료 지원한다고 2일 밝혔다.

본 사전예약 이벤트는 참여자 전원에게 전기시사 시험 대비 파이널 특강과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가답안 공개 이후 자동채점 서비스, 시험 분석&총평, 시험 후기 이벤트 등 다양한 코너도 준비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관계자는 “최근 출제 경향을 반영한 온라인 CBT 모의고사로 실력을 점검하며 에듀윌 대표 전문 교수진의 특강으로 과목별 약점을 보완할 수 있을 것”이라고 소개했다.

에듀윌 전기기사 가답안은 올해 1회, 2회 시험 모두 큐넷(한국산업인력공단 운영)과 2년 연속 100% 일치한 것으로 조사됐다. 본 가답안 알림 신청은 오는 8월 14일까지 가능하다. 시험 직후 가답안 오픈 알림 문자도 보낼 예정이다. 참여만 해도 수강 할인권, 특강, 간식 교환권 등 다양한 혜택도 지급한다.

‘직업상담사 가답안 서비스’와 관련 혜택에 대한 내용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