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부사관 교재 베스트셀러로..해군·육군·공군 교재 나란히 1~3위

김형규 기자 승인 2021.08.05 15:14 의견 0
에듀윌 부사관 교재 라인업이 예스24 8월 1주차 베스트셀러에 올랐다.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형규 기자] 에듀윌 부사관 교재가 베스트셀러에 나란히 올랐다.

에듀윌은 온라인서점 예스24 남녀부사관 부문에서 해군부사관, 육군부사관, 공군부사관 도서가 각각 8월 1주차 베스트셀러 1위부터 3위까지 차지했다고 5일 밝혔다.

에듀윌 부사관 교재 라인업은 올해 필기시험과 지난해 시험의 최신 기출유형을 반영해 이론·실전 학습 위주로 문제풀이 코너를 구성했다. 효율적인 학습 시간 분배를 돕고자 합격필수 암기노트, 인성검사&면접테스트, 합격전략 대표유형 무료특강 8강을 교재 내 부록으로 제공한다.

상대평가 시험 방식을 참고해 파트별로 맞춤 학습 전략을 제안한다. 국사 파트는 단원별 연표로 주요 사건의 흐름을 정리했다. 또한 상황판단검사 파트는 육군 예비역 소령 출신 저자의 빠른 문제 풀이 노하우를 제공한다.

언어논리, 자료해석, 공간능력, 지각속도 파트는 3단계 교육 과정으로 이뤄진다. 영역별 빈출 유형을 풀이로 대표 유형과 핵심 이론을 최종 정리하며 실제 시험을 대비한다.

‘2021 최신판 에듀윌 해군부사관 통합기본서’와 관련 도서는 에듀윌 도서몰, 교보문고, 알라딘 등 온·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