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코리아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 인정..3년간 최다 공인중개사 배출

김성원 기자 승인 2021.07.14 22:00 의견 0
X
에듀윌이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3년간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사실을 인정 받았다. [자료=에듀윌]

[한국정경신문=김성원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코리아 기네스북'인 한국연구업적통합정보시스템(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3년간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 배출 사실을 인정 받았다. 이는 2021년 현재까지 업계 최고 기록이다.

14일 KRI 한국기록원에 따르면 에듀윌은 단일 교육기관으로 2016년, 2017년,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한 회차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았다.

지난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시험 이후 에듀윌 홈페이지 내에 시험후기가 4934건이나 기록되기도 했다.

에듀윌 측은 최다 공인중개사 합격자를 배출할 수 있었던 비결로 쉬운 이론 이해를 돕는 하는 강의와 자체제작 교재를 비롯한 학습 콘텐츠를 꼽았다. 수험서의 경우 온라인서점 YES24 공인중개사 부문에서 11년간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할 정도로 완성도를 인정받았다는 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X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자료=에듀윌]

이번 최다 합격자 수 배출 기록 인정 기념해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신세계상품권, 치킨세트,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비타500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밖에도 에듀윌은 합격 후 진로를 돕는 공인중개사 모임도 운영 중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자 모임,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등은 부동산 취업 및 창업 정보, 매물 정보, 사회공헌활동 등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으로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오른 바 있다.

한편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2021 스피드패스’을 마련하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에듀윌 단기완성 커리큘럼과 빠른 이해를 돕는 전 교수진의 명품 강의, 효율적 학습을 완성하는 1대1 집중관리 시스템 등으로 진행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