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첫 TVCF 방영..모델 남궁민 발탁

김성아 승인 2021.08.10 16:10 의견 0
GC녹십자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 TV광고 장면 [자료=GC녹십자]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GC녹십자가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에 첫 TV광고를 방영한다.

GC녹십자는 최근 장 건강 및 면역력을 위한 4중 기능성 장 건강기능식품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의 첫 번째 TV광고를 방영했다고 10일 밝혔다.

이번 광고의 모델은 배우 남궁민이 선정됐다. 회사측은 건강하고 신뢰성 강한 남궁민의 이미지가 제품에 시너지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광고는 ‘상승편’ ‘흔들다편’ 총 2가지 시리즈로 구성됐으며 품격 있는 위트를 활용해 제품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나타낸다.

포스트바이오틱스 맥스는 기존 제품 대비 프로바이오틱스를 10종 추가했고 보장 균수는 10배 강화한 업그레이드 제품이다. 세계 3대 유산균 제조사 ‘듀폰 다니스코’의 프로바이오틱스 17종과 프리바이오틱스·면역 기능을 위한 아연과 에너지 생성에 필요한 판토텐산까지 4중 기능성을 갖춘 것이 특징이다.

이번 TV광고 영상은 공중파 및 케이블 채널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GC녹십자 채정학 브랜드매니저는 “소비자에게 더 친근히 다가가기 위해 이번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포스트바이오틱스 대표 주자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