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한미약품 “무더위, 활력으로 이긴다”..활성비타민 ‘비엘비정’ 폭염극복 아이템 각광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9 16:42 의견 0
한미약품 고함량 활성형 메가비타민 '비엘비정' [자료=한미약품]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연일 30도가 넘는 폭염에 지쳐가는 현대인들에게 한미약품이 활성비타민을 추천한다.

한미약품은 활성비타민 ‘비엘비정’이 육체피로는 물론 여름철 무더위에 지친 현대인들의 체력을 끌어올려줄 수 있다고 29일 전했다.

비엘비정은 고함량 활성형 벤포티아민 110mg 체내 에너지 합성에 도움을 주는 리보플라빈 100mg 탄수화물 대사에 도움을 주는 피리독신염산염 100mg 등이 함유된 활성비타민 제품이다.

이 제품에는 비타민C·코엔자임Q10·비타민D·아연·셀레늄 등 19종의 영양성분이 함유돼 불규칙한 생활 습관을 가진 현대인들의 균형있는 영양 공급에 도움을 준다. 복용 편의성도 높여 하루 한 알로 육체피로·체력저하 등을 관리할 수 있으며 만 8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복용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비엘비정은 처방전 없이 약국에서 구입할 수 있는 일반의약품으로 전국 약국에서 쉽게 찾아볼 수 있다.

한미약품 관계자는 “여름철 무더위에 지쳐 피로를 호소하는 현대인들이 늘고있다”며 “비엘비정은 건강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영양 성분을 하루 한 알로 균형감 있게 복용할 수 있는 맞춤 비타민”이라고 설명했다.

자료=한미약품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