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아성다이소 “시원한 여름을 담아요!”..아이스 음료잔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3 08:01 의견 0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시원한 여름을 담아낼 수 있는 아이스 음료잔을 대거 선보인다.

아성다이소는 시원한 홈카페 무드를 연출할 수 있는 상품 구성의 ‘아이스 음료잔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플라스틱컵·유리컵·아이스 트레이 등 총 20여 종의 상품으로 구성했다.

‘사각 높은 물컵’은 730ml 용량으로 입구가 크고 기다란 형태의 디자인 덕분에 음료 용기 뿐만 아니라 꽃병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 ‘사선형 물컵’은 385ml 용량으로 색감과 디자인이 독특해 투명한 음료를 마시기 좋고 그립감이 좋은 것이 특징이다.

이번 기획전에는 다양한 형태와 컬러의 고블렛잔을 판매하고 있다. 고블렛잔은 와인잔과 비슷하게 생겼지만 손잡이가 짧게 디자인된 것이 특징이다. 플라스틱 재질의 고블렛잔들은 홈파티를 준비할 때 사용하면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유리컵은 내열 유리컵·팔각 유리컵 등으로 구성했다. 집에서 칵테일바 분위기를 내고 싶다면 ‘둥근 내열 유리컵’이 안성맞춤이다. 밑으로 내려갈수록 둘레가 커지는 안정감 있는 디자인으로 따뜻한 음료도 마실 수 있는 내열유리로 돼 있어 활용도가 높다.

‘팔각 유리컵’은 300ml~480ml 다양한 사이즈로 집에서 맥주나 하이볼을 즐기기 적당하다. 알맞은 두께감으로 무겁지 않고 입구가 넓어 큰 얼음을 사용할 수도 있다.

아이스 음료에 빠질 수 없는 다양한 아이스 트레이도 준비됐다. 얼음이 녹아 음료 맛이 변하는게 싫은 사람들에게는 ‘아이스 트레이 3구(원형)’을 추천한다. 얼음 크기가 6cm 정도로 다양한 음료를 즐기기 적당하고 큰 얼음 덕분에 위스키를 즐길 때 사용해도 좋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본격적인 무더위로 음료컵과 아이스 트레이를 찾는 고객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시원한 음료와 함께 상쾌한 일상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