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다이소, 여름 몸매 준비 지금부터..‘홈트레이닝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5.21 11:18 의견 0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철 건강한 몸매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제품 기획전을 준비했다.

아성다이소는 이번 시즌 ‘홈 트레이닝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다가오는 여름을 준비하는 사람을 위해 코로나19를 피해 안전하게 집에서 운동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했다. 헬스용품 등 총 100여종을 선보인다.

헬스용품은 간단한 스트레칭·근육운동 등 다양한 운동을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손잡이 파워 밴드’는 손잡이가 달린 밴드로 간단한 스트레칭을 하기 적당하고 밴드에 인쇄된 다양한 운동방법으로 여러 동작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직경 65cm의 ‘짐볼’은 집에서 사용하기 적당한 사이즈로 5000원 가격에 펌프까지 포함돼 휴대성과 가성비 모두 잡았다.

푸시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에게는 ‘푸시업바’가 안성맞춤이다. 푸시업바는 손목에 부담을 덜어주고 운동자세를 도와줘 운동효과를 높일 수 있는 상품이다.

마무리 운동을 할 수 있는 제품도 선보인다. ‘땅콩 마사지볼’이나 ‘폼롤러’는 운동 후 마무리 마사지를 어렵지 않게 할 수 있도록 돕는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날씨가 점점 따뜻해지면서 여름을 미리 준비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계절을 미리 준비할 수 있는 다양한 기획전을 계속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