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다이소 “여름을 시원하게”..쿨 썸머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5.24 14:58 의견 0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을 대비하기 위한 기획전을 연다.

다이소는 미니선풍기·패브릭 제품·방충용품 등 더운 여름을 시원하고 쾌적하게 보낼 수 있는 상품으로 구성한 ‘쿨 썸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여름 시즌 수요가 급증하는 미니선풍기는 기능과 디자인을 개선해 출시했다. ‘휴대용 캐릭터 핸디선풍기’는 선풍기 헤드를 귀여운 동물모양으로 디자인해 눈길을 끈다. ‘휴대용 미러거치대 핸디 선풍기’는 헤드 뒷면에 거울을 설치해 사무실과 야외에서 사용하기 더욱 좋다.

패브릭 제품은 냉감원단을 사용한 제품들이 대거 출시된다. ‘냉감원단 목쿠션’과 ‘냉감 낮잠쿠션’은 더운 여름철 실내에서 낮잠을 잘 때 쾌적한 환경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집뿐만 아니라 사무실에서도 ‘쿨 썸머 냉감 원단방석’등을 통해 여름철을 날 수 있게 돕는다.

자외선 차단 제품도 있다. ‘자외선 차단 쿨토시’는 기존 쿨토시에 자외선 차단 기능을 더했다.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해 자신의 사이즈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여름밤 편안한 숙면을 위해 꼭 필요한 방충용품은 ‘가성비’로 준비했다. ‘전기 모기채’는 ABS라는 튼튼한 재질을 사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촘촘한 3중 그물망으로 모기 등 작은 해충까지 잡을 수 있게 디자인했다. 음식물에서 흔히 발생하는 초파리를 해결할 수 있는 ‘초파리 트랩’도 함께 마련했다.

다이소 관계자는 “기상청에 따르면 올여름 더위는 작년과 비슷하거나 높을 전망”이라며 “다이소 ‘쿨 썸머 기획전’과 함께 시원하고 쾌적한 여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