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메뉴

다이소, 이번 여름은 ‘디즈니’와 함께..디즈니 기획전 진행

김성아 기자 승인 2021.07.20 15:58 의견 0
아성다이소 칩 앤 데일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 [자료=아성다이소]

[한국정경신문=김성아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여름을 맞아 새로운 디즈니 상품들을 대거 선보인다.

다이소는 칩 앤 데일·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및 디즈니 인기 캐릭터들이 디자인된 상품 30여 종을 선보이는 디즈니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칩 앤 데일’ 상품은 실내에서 음료를 감성 있게 즐길 수 있는 ‘홈 카페’ 용품으로 출시됐다. 520ml·590ml 둥 넉넉한 용량에 감성적인 디자인의 유리컵도 있고 빨대를 꽂을 수 있는 ‘디즈니 카페 둥근형 텀블러’도 찾아볼 수 있다.

픽사 애니메이션 캐릭터 상품으로는 어른아이 할 것 없이 인기가 좋은 토이 스토리와 몬스터 주식회사 캐릭터 상품이 준비돼 있다.

자수 파우치와 자수 동전지갑은 토이 스토리 캐릭터가 귀여운 느낌으로 디자인돼 있고 PVC 키홀더에는 몬스터 주식회사의 설리와 마이크가 디자인돼 선물용으로도 안성맞춤이다.

디즈니 인기 애니메이션 겨울왕국 캐릭터 올라프는 여름 느낌이 물씬 나는 상품들로 마련됐다. 여름 느낌을 담은 투명 파우치는 간단한 소품을 담을 수 있는 사이즈로 출시돼됐고 노랑·파랑·주황 바탕색 위에 올라프가 디자인돼 색다른 느낌을 준다.

디즈니 상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이벤트도 같이 진행한다.

다이소 매장 또는 샵다이소에서 디즈니 상품을 이벤트 기간 동안 누적 금액으로 1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은 소진 시까지 ‘인사이드 아웃’ 이모티콘을 증정하고 최대금액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토이스토리’ 물놀이 세트를 증정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부터 30일까지로 자세한 사항은 샵다이소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