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지민 맛집,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백종원도 핫도그 필수 "매운 맛 중화"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2.06 16:09 | 최종 수정 2020.12.06 16:19 의견 1
(자료=3대천왕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한지민 떡볶이에 이목이 쏠리고 있다.

6일 오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한지민 떡볶이, 아차산 신토불이, 신토불이 떡볶이가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하고 있다.

지난 5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 한지민이 여전한 떡복이 사랑을 공개하면서 맛집인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가 화제가 되고 있는 것이다.

이날 방송서 홍현희는 한지민을 만나러 가며 한지민이 ‘최애’한다는 일명 ‘한지민 떡볶이’를 사갔다. 한지민이 MBC 예능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에서도 단골이라고 언급해 화제가 된 떡볶이다.

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는 서울 떡볶이 맛집으로 유명하다. 과거 '3대천왕' 방송서 백종원은 "서울에는 5대 떡볶이, 4대 매운 떡볶이가 있는데 이 집은 둘 다 에 해당된다"고 소개하기도 했다.

입이 얼얼한 매운맛의 비법으로 주인 할머니는 "직접 고추 재배해 고춧가루를 낸다"고 밝히기도 했다.

또한 이집 떡볶이는 특이하게 핫도그와 함께 먹는다. 한지민은 “핫도그도 사왔냐?”고 물어 눈길을 끌었다. 백종원 또한 핫도그를 함께 주문하면서 "매울 때 핫도그 먹으면 중화된다"며 그 이유를 설명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