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훈아 사촌동생 나진기 "나훈아 대역 하기도" 주목..의형제 테스형은 가족관계 삭제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27 08:53 | 최종 수정 2020.10.27 09:49 의견 0
(자료=KBS 대한민국 어게인 나훈아 방송 캡처)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나진기가 아침 방송에 출연하면서 나훈아 가족관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27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나훈아, 나진기, 나훈아 가족관계 등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KBS1 ‘아침마당’에 가수 나진기가 출연했기 때문. 나진기는 나훈아의 사촌 동생이다. 나훈아의 나무위키 프로필 '가족관계'에는 자녀 1남 1녀, 사촌동생 나진기가 표기돼있다.

한때 나훈아의 가족관계에 이름을 올려 화제가 된 의형제 테스형은 현재 삭제된 상태다.

(자료=아침마당 방송 캡처)

나진기는 "저는 성격이 모질지 못하다. 그런데 형님도 만만치 않다. 카리스마 있고 강하다고 하는데 굉장히 여리고 섬세하다. 말도 못한다"며 나훈아에 대한 이야기를 전했다.

또한 나진기는 나훈아 콘서트 시작 전 리허설에서 나훈아의 대역을 하기도 한다고.

나진기는 “형님의 대역을 하기도 한다. 아침 9시에 스탠바이 해서 그날 저녁에 공연하는 걸 하루 종일 연습하는데 형님이 직접 하면 저녁에 공연을 못 하시니까 제가 형님 의상을 입고 조명, 음향을 다 맞춘다. 일거수일투족을 형님이 다 체크하신다. 조금이라도 안 맞으면 다시 한다”고 말했다.

이어 “중요한 건 아침 9시에 스탠바이를 해야 하는데 형님은 8시에 나와 앉아 계신다. 저희도 어쩔 수 없이 일찍 갈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며 “99.9% 안 된다. 120%가 되어야 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