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 에스파 멤버 공개, 윈터 19살 보컬·댄스 실력 겸비..요정 비주얼까지

이슬기 기자 승인 2020.10.27 08:11 | 최종 수정 2020.10.27 08:13 의견 0
(자료=SM엔터테인먼트 인스타그램)

[한국정경신문=이슬기 기자] SM엔터테인먼트(이하 SM)의 신인 걸그룹 에스파(aespa)의 첫 멤버가 공개됐다.

27일 SM은 공식 SNS를 통해 에스파 멤버 윈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과 함께 #WINTER #윈터 #aespa #æspa #에스파 등의 해시태그가 붙어 첫 멤버 이름이 윈터로 추정된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신비로운 분위기의 배경을 바탕으로 몽환적인 눈빛으로 어딘가를 바라보는 에스파 멤버 윈터의 모습이 담겨있다. 윈터는 반짝이는 스팽글 의상을 입고 마치 요정과 같은 미모와 포즈를 선보이고 있다.

윈터는 올해 나이 만 19세 한국인 멤버로 뛰어난 보컬과 댄스 실력을 겸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SM엔터테인먼트는 26일 신인 걸그룹 에스파가 오는 11월 데뷔한다고 밝히고 에스파 공식 SNS 계정을 열어 로고 이미지를 공개했다.

에스파(aespa)는 'Avatar X Experience'(아바타 X 익스피리언스)를 표현한 'æ'와 양면이라는 뜻의 영단어 'aspect'(애스펙트)를 결합해 만든 이름으로, '자신의 또 다른 자아인 아바타를 만나 새로운 세계를 경험하게 된다'는 세계관을 바탕으로 획기적이고 다채로운 활동을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