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약홈 '오늘의 당첨자' 주목..거제 레이카운티 발표·일반분양 물량 2759가구
김지연 기자
승인
2020.10.08 07:46 | 최종 수정 2020.10.08 09:17
의견
0
레이카운티 조감도. (자료=삼성물산·대림산업·HDC현대산업개발 컨소시엄)
[한국정경신문=김지연 기자] 청약홈이 화제다.
8일 오전 포털사이트 네이버에는 청약홈이 급상승 검색어 키워드로 등장했다.
거제 레이카운티 청약 발표가 시작되면서 관심이 높아진 것으로 풀이된다.
거제 레이카운티는 올해 부산 청약시장 최대어로 주목을 받은 바 있다. 부산 연제구 거제2구역을 재개발해 짓는 단지다.
레이카운티는 총 4470가구의 매머드급 브랜드 단지로 1군 메이저 건설사인 삼성물산과 대림산업, HDC현대산업개발이 공동 시공한다. 조합원 분양분을 제외한 일반분양 물량은 모두 2759가구이다.
당첨 확인은 청약홈 홈페이지에 접속한 뒤 '오늘의 당첨자 발표'에서 확인할 수 있다.
카테고리 중 '부산 레이카운티'를 클릭한 뒤 주민등록번호 12자리를 입력하면 된다. 단 인터넷으로 접수한 청약자는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로그인을 진행할 수 있다.
은행창구와 견복주택에서 청약을 했을 경우 청약홈 홈페이지에서 휴대전화 인증번호를 받아 확인한 후, 이름과 생년월일, 휴대폰 번호 등을 입력하면 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