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윤성균 기자] NH투자증권(대표 윤병운)이 정부의 국내 증시 활성화 기조에 발맞춘다.

NH투자증권은 신규 출시된 펀드를 대상으로 매수 이벤트를 오는 11월 28일까지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NH투자증권이 'NH-Amundi 성장주도 코리아 펀드' 매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NH투자증권)

NH투자증권은 ‘NH-Amundi 성장주도 코리아[주식]’와 ‘하나 파이팅 코리아(주식)’ 펀드를 매수한 개인 고객을 대상으로 한다.

이벤트 기간 내 순매수 금액 구간에 따라 추첨을 통해 다양한 모바일 상품권을 제공한다. 순매수 금액(매수금액에서 환매금액 차감 기준)이 ▲10만원 이상 100만원 미만,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300명 추첨) ▲100만원 이상 500만원 미만, 파리바게트 2만5000원 모바일상품권(50명 추첨) ▲500만원 이상, 배달의민족 5만원 모바일상품권(15명 추첨)이 지급된다. 혜택은 12월 18일 일괄 지급될 예정이다.

이벤트 대상 계좌는 NH투자증권의 종합매매계좌, CMA, 개인연금, Wrap 계좌이며(나무는 Wrap 계좌 제외), 이벤트 참여를 위해서는 NH투자증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 또는 영업점을 통해 별도 신청이 필요하다. MTS에서는 [고객센터> 공지/이벤트> 이벤트] 메뉴에서 ‘펀드 매수 이벤트’ 게시글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마케팅 수신 동의(SMS, PUSH) 또한 필수다.

NH투자증권 전동현 상품솔루션본부장은 “정부 정책에 힘입은 국내 증시 활성화 기대 속에서 성장 잠재력이 높은 대표 기업에 투자할 수 있는 신규 펀드에 고객들의 관심이 높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투자자들이 보다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지속적인 이벤트를 선보일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