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국내 최대 골프 부킹 서비스 스마트스코어가 골프 애호가들을 위한 강원 힐링 골프투어 패키지를 선보였다.
스마트스코어는 가을 시즌 강원도 1박 2일 골프투어 상품을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스마트스코어가 가을철 강원 힐링 골프투어 패키지 5종을 선보였다. (이미지=스마트스코어)
이번 추천 상품은 시원한 가을바람과 함께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라운드를 즐기고 휴식까지 누릴 수 있는 일정으로 구성됐다.
강원도 평창군에 위치한 알펜시아(700G.C)는 세계 명문 골프장의 모습을 완벽하게 구현한 레플리카 코스로 구성됐다. 36홀 그린피와 콘도 숙박 및 조식·커피가 포함된 1박2일 패키지를 1인 기준 21만3000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스마트스코어 국내투어 후기 평점 9.5점을 기록하는 등 다시 찾고 싶은 골프장으로 손꼽히고 있다.
강릉시 메이플비치는 거대한 호수를 돌아 나가는 아름다운 메이플코스와 해안을 따라 변화무쌍한 라운드를 경험할 수 있는 비치코스가 매력적이다. 전 객실에서 동해바다를 조망할 수 있는 오션뷰 호텔이 제공돼 고품격 휴식을 즐길 수 있다. 36홀 그린피와 호텔 숙박 및 조식 포함 1인 29만50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고성군 파인리즈는 설악산을 배경으로 울창한 소나무숲 속에 있다. 맥반석 모래를 활용해 조성된 27홀 코스로 유명하다. 최고의 잔디와 소나무에서 뿜어져 나오는 피톤치드가 어우러져 최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한다. 단독형 유럽풍 빌라 리조트에서 안락한 휴식도 만끽할 수 있다. 36홀 그린피와 리조트 숙박을 비롯해 중식·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1인 35만6000원부터 예약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국내투어 후기 평점은 9.7점으로 높은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삼척시 블랙밸리는 총 30만평의 대자연 속에 자리한 토너먼트 규격 골프장이다. 해발 400~550m 도화산 자락에 위치해 생체리듬에 좋은 환경을 제공한다. 장쾌한 샷이 가능한 블랙코스와 정교한 공략이 요구되는 밸리코스로 구성돼 있다. 36홀 그린피와 숙박이 포함된 패키지가 1인 17만원부터 제공된다.
영월군의 동강시스타는 동강의 절경과 함께 라운드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최근 9홀 증설로 총 18홀 라운드가 가능하다. 탑스텐 리조트 동강시스타에서의 숙박과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는 1인 22만원대부터 이용할 수 있다.
강원 골프투어 상품은 스마트스코어 국내투어 전용 페이지에서 예약 가능하다.
스마트스코어 관계자는 “가을은 청량한 기후와 아름다운 경관을 즐기며 골프 투어를 하기에 가장 적합한 계절”이라며 “강원도는 바다와 숲이 어우러진 최적의 라운딩 환경을 제공하는 지역으로, 골프와 힐링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