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골프 커뮤니티 기반 무료 프로암 플랫폼 ‘모두의프로암’이 지난 21일 강원도 원주 성문안CC에서 골프 유튜버 ‘잔디밥TV 지니’와 함께한 특별 이벤트 ‘셀럽데이’를 마무리했다고 23일 밝혔다.

‘모두의프로암’이 지난 21일 강원도 원주 성문안CC에서 골프 유튜버 ‘잔디밥TV 지니’와 함께한 특별 이벤트 ‘셀럽데이’를 마무리했다.(사진=모두의프로암)

‘셀럽데이’는 인플루언서와 아마추어 골퍼가 함께 라운드를 즐기는 프로그램으로, 이번 행사에서는 모두의프로암 회원 3명이 ‘지니’와 함께 라운드에 참여했다.

참가자들은 성문안CC에서의 라운드 경험을 긍정적으로 평가하며 플랫폼의 참여 기회 제공에 대해 만족을 나타냈다.

모두의프로암은 아마추어 누구나 프로와 함께 필드에 설 수 있도록 커뮤니티 활동 기반 포인트 적립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출석체크, 게시글, 댓글 등 일상적 참여가 이벤트 응모로 이어지는 구조다.

이번 셀럽데이는 기존 프로암 경험을 인플루언서 라운드로 확장한 사례로, 모두의프로암은 앞으로도 ‘주간 홀인원’과 제휴 브랜드 이벤트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참여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다.

모두의프로암 이승우 대표는 “누구나 프로와 한 팀이 되어 필드에 설 수 있는 열린 골프 문화를 지향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셀럽 및 이벤트와의 연계를 통해 골프 생태계를 넓혀가겠다”고 전했다.

프로암 관련 일정 및 이벤트 정보는 모두의프로암 공식 앱과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