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32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자료=시몬스 침대)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하이엔드 비건 매트리스 N32가 체험형 오프라인 매장 확대에 나선다.

시몬스 침대는 N32가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 신규 매장을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N3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신세계백화점 내에 입점하는 첫 N32 정식 매장으로 비건을 형상화한 자연 친화적인 매장 분위기가 특징이다.

부산 해운대구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은 기네스북에 등재된 세계 최대 규모의 백화점으로, 지난해 매출 2조원을 돌파하며 비수도권 매출 1위, 국내 매출 3위를 기록한 초대형 점포다. 국내 고객은 물론 최근 외국인 관광객 매출의 급증으로 글로벌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어 다양한 소비자층의 유입이 기대된다.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을 포함해 플래그십 스토어인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 본점, 현대백화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2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N32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에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 전 제품 라인업이 진열돼 자유로운 체험이 가능하다.

그중에서도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해 쾌적함을 극대화한다. N32 폼 매트리스는 최근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한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가격 할인 혜택은 물론 구매 금액별 푸짐한 사은품을 선착순 증정한다.

인기 상품인 N32 폼 매트리스와 전동침대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199만원의 가격 할인과 90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등 최종 소비자 체감 할인가는 289만원이다.

N32 스튜디오에서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도 활용할 수 있다. 단, 하나카드의 경우 최대 12개월, 롯데·삼성카드는 최대 36개월까지 무이자 할부가 가능하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에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고 있다.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에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