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비건 매트리스 N32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 매장을 오픈하며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한다.
시몬스 침대는 N32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9층에 팝업 형태 매장을 오픈한다고 4일 밝혔다.
매장 내부는 기존 침대 매장에서 탈피해 보기만 해도 힐링이 되는 푸르른 자연을 형상화한 각종 조형물과 카펫, 오브제 등으로 꾸며져 방문객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은 고속터미널역과 인접해 최대 유동 인구의 강남 핵심 상권에 자리하고 있다. 지난해 매출 3조원을 돌파하면서 초격차 경쟁력을 입증한 백화점으로 신학기 선물과 혼수 마련을 계획하는 가족 및 부부 단위 방문객의 유입이 기대된다.
N32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에서는 ▲N32 폼 매트리스 ▲N32 스프링 매트리스 ▲N32 레귤러 토퍼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등 N32의 전 라인업과 ‘라비에 샌드그레이(KK)’ 프레임을 만나볼 수 있다.
그중 N32 폼 매트리스는 시중에 판매 중인 기존 폼 매트리스들의 고질적인 단점인 열감과 쏠림 현상을 개선했다. 액티브 리프레시 폼으로 통기성을 강화했고 매트리스 최상단에 천연 소재의 식물성 린넨 자가드 원단을 더함으로써 쾌적함을 극대화했다. N32 폼 매트리스는 최근 소비자들이 선정한 ‘2025 대한민국 퍼스트 브랜드 대상’에서 폼 매트리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모션 커브드 베이스는 매트리스 각도를 조절할 수 있는 5개의 플레이트로 분절됐다. 사용자의 자세 및 수면 환경에 따라 세밀하게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분절되는 모든 면에 안전 센서가 부착돼 끼임 발생 시 안전 모드가 자동 실행된다.
또한 N32는 전 제품의 원단과 패딩에 아이슬란드 씨셀을 사용한다. 아이슬란드 청정지역의 유기농 해조류와 식이섬유인 셀룰로오스를 함유한 이 소재는 생분해가 가능해 자연으로 환원되며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한다. 이를 통해 국내 침대업계 최초로 비건표준인증원으로부터 전 제품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비건 인증 외에도 N32는 유해성분 없는 소재만 사용해 환경부 국가 공인 친환경 인증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외에 라돈·토론 안전제품 인증, 불에 잘 타지 않는 난연 매트리스 생산 등 국내 유일하게 ‘4대 안전 키워드’를 실천하고 있다.
N32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과 풍성한 사은품을 준비했다. 사은품은 선착순으로 증정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다. 이외에도 결혼을 준비 중인 예비부부와 신혼부부를 위한 프로모션도 전개하고 있어 혜택은 더욱 다양하다.
실제 해당 프로모션을 활용해 인기모델인 N32 폼 매트리스와 N32 모션 커브드 베이스Ⅱ 세트 구매 시 162만원의 가격 할인과 79만원 상당의 사은품을 받을 수 있는 등 최종 소비자 체감 할인가는 241만원에 이른다.
프로모션 기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 제공하며 매주 수요일에는 맞벌이 부부나 1인 가구 직장인 등을 위해 퇴근 후 침대를 받을 수 있는 ‘이브닝 배송 서비스’를 운영한다. 최대 24개월 장기 카드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인 N32 페이도 운영한다.
N32는 이번에 오픈하는 신세계백화점 강남점을 포함해 N32 스튜디오 논현점·기흥점·부산본점, 갤러리아 광교점, 아이파크몰 용산점 등 전국에 2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