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이드, ‘레전드 오브 이미르’ 출시일정 돌입..12일 사전예약 시작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2.06 11:12 의견 0
오는 12일 사전예약에 들어가는 ‘레전드 오브 이미르’ (자료=위메이드)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위메이드가 ‘레전드 오브 이미르’의 출시 일정을 본격화할 전망이다.

위메이드는 오는 12일 MMORPG ‘레전드 오브 이미르’ 사전예약을 시작한다고 6일 밝혔다.

사전예약은 ‘레전드 오브 이미르’ 공식 사이트에서 진행된다. 위메이드는 모든 참여자에게 각종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사전예약 주화’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사전 예약에 대한 정보는 마지막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에서 공개됐다. 해당 영상을 통해 총괄 디렉터 석훈 PD는 세계관과 수동 및 자동 전투를 비롯해 경제 시스템 등 이용자들이 유튜브 댓글로 남긴 질문에 답하며 궁금증을 해소했다.

석 PD는 “남은 부분 열심히 개발해 게임을 더 멋지고 재밌게 완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출시 때까지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레전드 오브 이미르’ 개발진은 총 6편의 디렉터스 프리뷰 영상 시리즈로 게임을 소개해 왔다. 출시 전까지 공식 사이트에서 다양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공개하고 이용자와 소통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