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능 앞둔 임직원 자녀에게 응원선물 증정..“노력이 결실로 이어지길 바래”

우용하 기자 승인 2024.11.06 10:44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동양생명은 ‘2025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임직원 자녀들을 응원하기 위해 특별한 선물을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동양생명이 올해 수능에 응시하는 임직원 자녀를 응원하기 위해 초콜릿과 향수, 핸드크림을 선물로 전달했다. (자료=동양생명)

동양생명은 가족 친화적 기업 문화 조성의 하나으로 매년 수능을 앞둔 임직원의 자녀들에게 격려의 의미를 담은 선물을 전달해 왔다. 올해는 수능 준비로 고생한 임직원 자녀들이 시험 당일 에너지를 보충할 수 있도록 고급 수제 초콜릿과 긴장을 완화하는 데 효과적인 향수, 핸드크림을 준비했다.

선물들은 최고경영자(CEO)의 응원 메시지가 담긴 카드와 함께 수험생 30여 명에게 전달됐다.

동양생명 이문구 대표는 "오랜 시간 자신의 목표를 위해 최선을 다해 온 임직원 자녀들의 노력이 좋은 결실로 이어지기를 바란다"며 "수능이라는 큰 시험을 마친 수험생 여러분들이 앞으로 더 큰 성장을 이루기를 동양생명의 모든 임직원이 진심으로 응원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