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 ‘아이돌리 프라이드’ 애니 상영회 개최
변동휘 기자
승인
2024.10.08 11:11
의견
0
[한국정경신문=변동휘 기자] 네오위즈가 ‘아이돌리 프라이드’ 팬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을 준비했다.
8일 관련업계에 따르면 네오위즈는 9일 오전 10시 경기도 성남 판교 소재 자사 사옥에서 ‘아이돌리 프라이드’ 애니메이션 상영회를 한다.
‘아이돌리 프라이드’는 아이돌을 소재로 한 일본의 미디어믹스 프로젝트다. 이용자가 매니저가 돼 최고의 아이돌이 되고자 하는 소녀들과 함께 성장해 나가는 스토리를 담고 있다. 애니메이션과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됐으며 게임의 경우 지난 2022년 4월부터 네오위즈를 통해 국내에 서비스되고 있다.
이번 상영회는 ‘아이돌리 프라이드’의 등장인물 ‘나가세 마나’의 생일을 기념해 마련됐다. 행사 현장에서는 1화부터 12화까지 애니메이션 전편을 상영하고 나가세 마나와 함께 촬영할 수 있는 포토존도 운영한다.
또한 라이브 아이돌을 초청해 ‘아이돌리 프라이드’ 공연을 펼치며 행운의 캡슐 뽑기 이벤트도 진행한다. 게임과 관련된 Q&A 시간도 준비되며 ‘제1기 비밀활동(번역) 매니저’들도 이날 공개한다.
상영회에는 국내 및 일본 서버 이용자들은 물론 친구와 연인, 가족 등 지인들과 함께 방문할 수도 있다. 네오위즈는 현장을 방문한 모든 이용자들에게 프리미엄 캐스팅 티켓 10장을 얻을 수 있는 쿠폰번호를 지급할 예정이다.
네오위즈 측은 ‘아이돌리 프라이드’ 공식 라운지 공지를 통해 “많은 분들께서 참석해 마나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는 의미있는 행사가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금처럼 잘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