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아이와 함께 떠나는 여행 켄싱턴·제주 가을 정취 기대한다면 그랜드조선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9.03 14:09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베베쿡과 협업해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스토어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자료=이랜드파크)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 선봬

이랜드파크의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국내 이유식 브랜드 베베쿡과 협업해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와 이유식 팝업스토어를 10월 31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아이와의 첫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들이 보다 편리하고 즐거운 여행을 보낼 수 있도록 ‘이유식’을 주제로 유아동반 가족이 많이 방문하는 켄싱턴의 호텔과 리조트에서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오 마이 베이비 패키지는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6곳(가평·설악밸리·설악비치·경주·지리산하동·서귀포)에서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1박 ▲성인 2 및 유아 1인 조식 뷔페 ▲베베쿡 인기 유아식품 4종이 포함된 키즈 웰컴 기프트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0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가평)부터며 자세한 지점별 패키지 구성과 일정은 공식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또한 켄싱턴호텔 평창과 켄싱턴리조트 2곳(설악비치·설악밸리) 총 3곳에서는 조식뷔페에서도 베베쿡 이유식을 체험할 수 있는 이유식 팝업존을 운영한다. 이유식 팝업존은 무항생제 한우와 신선한 식재료로 만든 중기/후기 이유식을 제공하며, 또한 돌 이후 아이들도 먹을 수 있는 건강한 영양반찬도 함께 제공한다. 조식뷔페를 이용하는 누구나 체험할 수 있으며 매주 월, 금, 토, 일에 이용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키캉스로 인기 있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가 아이와 함께하는 첫 여행에 부모님의 걱정을 덜어주고자 이유식 대표 브랜드인 베베쿡과 협업을 기획하게 됐다”며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예스키즈존으로서 앞으로도 아이들의 여행에 특별한 경험과 추억을 만들어 줄 수 있도록 다양한 키즈 콘텐츠를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스위트 버블 패키지와 크러쉬 온 힐 스위트 패키지 2종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 그랜드 조선 제주, 풍성한 혜택 담은 가을 패키지

조선호텔앤리조트의 그랜드 조선 제주가 가을 시즌을 맞아 특별한 여행을 선사할 스위트 버블 패키지와 크러쉬 온 힐 스위트 패키지 2종을 11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선보이는 두 패키지는 감각적인 브랜드들과 협업하여, 제주 여행을 더욱 풍성하게 만들어 줄 다양한 여행 필수 아이템을 혜택으로 담았다.

스위트 버블 패키지는 객실에서 편안하게 여행의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그랜드 조선 제주의 인기 인룸다이닝 메뉴와 배쓰밤을 혜택으로 구성했다. 치킨과 프렌치 프라이, 맥주 2캔으로 구성된 ‘치맥 세트’가 포함되어 있다. 힐 스위트 투숙 시에는 와인 1병이 추가 제공되어 더욱 풍성한 혜택을 즐길 수 있다. 랩스 배쓰밤 2구 세트 혜택을 더해 여행 중 피로를 풀고 향기로운 휴식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했다.

크러쉬 온 힐 스위트는 전 객실이 스위트 객실로 구성된 그랜드 조선 힐 스위트 전용 상품으로 프라이빗함을 강조한 힐 스위트 고객 전용 혜택과 함께 이탈리아 프리미엄 여행 가방 브랜드 크래쉬 배기지의 시그니처 상품들을 혜택으로 구성했다.

이 패키지를 예약한 모든 고객에게는 크래쉬 배기지 아이코닉 백팩(블랙) 1개를 혜택으로 제공한다. 크래쉬 배기지 아이코닉 백팩은 개성 있는 디자인과 감각적인 색감이 특징으로 단단한 내구성은 물론 캐리어와도 결합 가능한 높은 실용성으로 편안한 활동성을 강조한 여행가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를 끌고 있다.

프레스티지 힐 스위트 객실 투숙 시에는 기내 캐리어로도 활용 가능한 실용성 높은 크래시 배기지 21인치 캐리어(옐로우 색상)가 제공되어 혜택의 풍성함을 더했다.

이 패키지 이용 시에는 힐 스위트 전용 라운지 그랑 제이에서 가을 저녁 석양을 바라보며 다양한 주류를 무제한 즐길 수 있는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 혜택을 함께 누릴 수 있다. 그랑 제이 해피아워 Bev.는 별도의 리큐르존을 갖춰 보드카, 위스키, 데킬라, 진 등 약 40여종의 다양한 주류가 갖춰져있다. 여기에 라이브 공연과 함께 웰컴 칵테일 1잔, 셰프 스페셜로 준비되는 웰컴 플레이트와 브레드가 제공되어 한층 더 풍성한 제주의 가을 밤을 즐길 수 있다.

두 패키지의 예약은 11월 30일까지 그랜드 조선 제주 홈페이지를 통해 예약 가능하며 투숙 기간은 9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다. 스위트 버블 패키지 가격은 본관 객실 기준 27만원, 힐 스위트관 객실 기준 48만원부터(세금 별도)다. 크러쉬 온 힐 스위트 가격은 55만원부터(세금 별도)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