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 호텔] 예술 챙기는 롯데호텔·연휴 혜택은 켄싱턴호텔·침구 판매 조선호텔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8.20 11:24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호캉스족이 늘어나면서 도심 안팎의 호텔 서비스에 대한 일반의 관심도 늘었다. 여행객들의 가치 있는 힐링을 돕기 위해 호텔들이 내놓는 서비스를 소개한다. <편집자 주>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개인전을 기념해 키 카드 홀더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 (자료=롯데호텔앤리조트)

■롯데호텔앤리조트, ‘다니엘 아샴’ 개인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롯데호텔앤리조트가 ‘다니엘 아샴(Daniel Arsham)’ 개인전을 기념해 키 카드 홀더 프로모션과 객실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예술과 시간의 경계를 허물며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고 있는 다니엘 아샴이 10월 13일까지 롯데뮤지엄 ‘서울 3024(SEOUL 3024)-발굴된 미래’에서 조각, 회화, 건축, 영화 등의 다양한 작품을 선보인다.

천년 후의 미래인 3024년의 서울을 소환한 이번 전시는 과거, 현재, 미래가 혼재된 이질적인 경험을 선사하며 ‘상상의 고고학’이라는 작가만의 독창적인 개념에 기반한 작품 250여 점을 감상할 수 있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전시회 기간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서울 등 국내 20개 호텔과 리조트에서 전 투숙객을 대상으로 작가가 직접 디자인에 참여해 만든 키 카드 홀더를 제공한다. 그리스 로마 시대 조각상의 얼굴과 현대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대비되며 과거와 현재의 연결이라는 테마를 담고 있다.

아샴 키 카드 홀더 지참 시, 동반 1인을 포함해 롯데뮤지엄 전시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시그니엘 서울과 롯데호텔 월드 등 서울 시내 7개 호텔은 객실과 아샴 전시회 티켓 2매를 포함한 전시 패키지도 준비했다.

롯데뮤지엄 전시장의 ‘드로잉 호텔’ 섹션에서는 작가가 세계 여러 도시를 다니며 스케치한 드로잉과 서울 전시를 기념해 시그니엘, 롯데호텔의 메모지에 제작한 드로잉도 만나볼 수 있다.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 (자료=이랜드파크)

■ 이랜드파크 켄싱턴호텔앤리조트, 2박 이상 전용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 14곳 출시

이랜드파크가 운영하는 켄싱턴호텔앤리조트는 추석 연휴를 맞아 10월 13일까지 ‘골든 홀리데이’ 패키지를 전국 14곳에서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투숙기간은 내달 1일부터 10월 31일까지다.

이번 패키지는 올해 중 가장 긴 휴가를 보낼 수 있는 추석 연휴에 맞춰 2박 이상 예약 가능한 특별 기획전으로 출시돼 보다 합리적인 금액과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다. 올해 추석 연휴는 주말인 9월 14일부터 18일까지 5일이다. 19일(목)과 20일(금) 이틀을 추가로 쉬면 최장 9일간 휴가를 즐길 수 있다.

패키지 주요 구성은 ▲객실 2박 또는 3박 ▲투숙 기간 내 조식 1회 ▲투숙 기간 내 디너 1회(디너 뷔페, 바비큐 세트, 투고 박스) 등이다. 패키지 금액은 1박 기준 10만 9900원(세금포함/켄싱턴리조트 경주)부터다. 지점별 패키지 구성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켄싱턴호텔앤리조트 관계자는 “올해 가장 긴 연휴 기간에 2박 이상 국내 가족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를 국내 전지점에 출시하게 됐다”며 “소중한 가족과 함께 켄싱턴호텔앤리조트에서 뜻 깊은 시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조선호텔앤리조트(이하 ‘조선호텔’)가 조선호텔의 다양한 침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침구 매장 ‘더 조선호텔’의 여섯 번째 매장을 대전신세계 Art&Science에 오픈한다. (자료=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앤리조트, 조선호텔 침구 매장 ‘더 조선호텔’ 대전신세계 Art&Science점 오픈

조선호텔앤리조트(이하 ‘조선호텔’)가 조선호텔의 다양한 침구 제품을 만날 수 있는 침구 매장 ‘더 조선호텔’의 여섯 번째 매장을 대전신세계 Art&Science에 오픈한다고 20일 밝혔다.

‘더 조선호텔’은 호텔에서 느낀 편안한 숙면을 가정에서도 이어갈 수 있도록 조선호텔앤리조트가 제안하는 품격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담아 다양한 침구 아이템을 선보이는 매장이다.

‘클레어 자수 커버 세트’는 120수 고밀도 광폭 면 소재에 은은하게 반짝이는 체인 자수가 수 놓인 제품으로 침구 교체만으로도 깔끔하고 센스 있는 호텔 침실 연출이 가능한 디자인 제품이다.

대전신세계 Art&Science점은 20일부터 9월 30일까지 오픈 기념 프로모션을 통해 헝가리 구스, 인견 차렵이불 등 인기 상품을 최대 65% 할인 판매 및 구매 상품 금액대별 사은품을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조선호텔 베개커버 1장을 증정하며 3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월 3조 세트(30명), 50만원 이상 구매 시 포인트필로우(30명), 100만원 이상 시엔 타월 5조 세트(20명), 200만원 이상 구매 시 타월 10조 세트(10명), 300만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조선호텔 배스로브 & 타월 10조 세트(2명)를, 그리고 500만원 이상 구매 시 웨스틴 조선 서울 프리미엄 주니어 스위트 숙박권(1명)을 제공한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