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수면 마스터 뽑는다”..삼성생명, 더헬스 MBTI 꿀잠대회 이벤트 개최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7.10 13:50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삼성생명은 맞춤형 헬스케어 앱 더헬스에서 최고의 수면 MBTI를 선발하는 천하제일 MBTI 꿀잠대회 이벤트를 5주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삼성생명은 10일 더헬스에서 수면 분석 서비스를 활용해 최고의 수면 MBTI를 뽑는 이벤트를 5주간 진행한다. (자료=삼성생명)

더헬스는 유전적인 생체 시계뿐만 아니라 성격에 따라서도 수면을 위한 습관이나 노력이 다를 수 있다는 점에서 성격 MBTI와 결합한 꿀잠대회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 이벤트는 전 국민의 수면 건강을 위해 더헬스가 새롭게 론칭한 수면 분석 서비스를 활용해 운영된다. 참가자들은 더헬스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본인의 MBTI 유형을 입력 후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의 수면 측정 횟수 합계와 친구 초대를 통해 가입한 신규회원 수를 점수로 환산해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한 참여자에게 경품이 제공될 예정이다.

더헬스 관계자는 “전 국민 수면의 질 향상을 위해 슬립테크 기업과 협업하면서 다양한 수면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며 “수면과 관련한 재미있는 이벤트를 운영할 예정이니 지속적인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