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농협하나로마트와 제주 농가 지원 나서..“제주 농산물 특별 기획전 진행”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6.20 15:18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신한카드는 농협하나로마트와 함께 ‘신한카드X제주농산물 우리먹거리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신한카드가 다음 달 3일까지 농협하나로마트에서 제주 농산물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이 가능한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 (자료=신한카드)

이번 특별전은 제주도 농산물 판매 촉진을 위해 농가를 지원하고 소비자들에게는 신선한 먹거리를 부담 없는 가격으로 제공해 모두에게 도움되는 상생 콘셉트로 마련됐다.

전국 주요 농협하나로마트매장에서 다음 달 3일까지 제주산 제철 과일과 채소를 신한카드로 결제하면 품목별로 최대 약 20% 할인받을 수 있다. 주요 농산물과 생필품 할인 행사도 같은 기간 진행될 예정이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선하고 안전한 우리 농산물과 생필품을 보다 저렴하게 소개하는 것과 동시에 농산물 판매 확대를 통해 농가에 실질적인 도움을 드리고자 행사를 준비했다”며 “농협하나로마트와 협력해 우리 농축수산물에 대한 할인 혜택을 확대하고 농업인과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