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인포] 베트남·홍콩行 항공권 이벤트 진행하는 인터파크트리플·호텔스컴바인

서재필 기자 승인 2024.06.03 08:3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서재필 기자] 일과 삶의 균형을 맞춰 삶의 질을 높이고자 하는 욕구가 많은 이들을 설득하고 있다. ‘워라밸’을 중요시 하는 MZ세대들은 여가를 즐기는 방식까지 스마트하게 진화하고 있는 이때, 정보는 가장 중요한 도구다. <편집자주>

인터파크트리플이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자료=인터파크트리플)

■ 인터파크트리플, 다양한 협업으로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 강화

인터파크트리플이 다양한 협업 프로모션을 진행해 여름 성수기 맞춤형 혜택을 강화한다고 3일 밝혔다..

앞서 인터파크는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항공권과 숙소 등 여행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믹스&맥스(MIX&MAX)’ 캠페인을 시작했다. 항공권 구매 고객에게는 숙소 최대 20% 할인을 제공하는 등 인터파크가 보유하고 있는 인벤토리를 활용해 초특가 이벤트를 이어가고 있다. ‘함께하면(MIX) 혜택이 최대(MAX)’라는 캠페인 콘셉트를 강조하고자 다양한 브랜드 및 인플루언서와의 콜라보레이션을 추가로 진행한다.

더욱 많은 고객들에게 여행의 즐거움을 전달하기 위해 이마트24와 함께 경품 추첨 이벤트를 마련한다. 오는 12일까지 인터파크 웹/앱 페이지 내에서 ‘황금 MIX 찾기’ 이벤트를 진행해 이마트24 모바일 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이달 말까지 이마트24에서 비타민 음료와 얼음컵 세트 등 ‘편의점 황금 MIX 상품’을 구매하고 이마트24 스탬프 적립까지 완료한 고객을 추첨한다. 총 14명의 당첨자에게는 베트남 왕복 항공권(2인)과 해외숙소 10만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인기 유튜버 ‘랄랄’과도 협업해 온 가족이 즐기기 좋은 제주 여행 콘텐츠와 혜택을 소개한다. 먼저, 오늘(3일) 오후 6시 ‘랄랄’ 유튜브 채널을 통해 제주 내 인기 관광지를 더욱 알차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공유한다. 이어서 오후 8시에 진행되는 인터파크 라이브 방송에서는 ‘랄랄’이 다녀온 제주신화월드 숙박 상품 등 제주 전용 상품을 최대 55%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신정호 인터파크트리플 여행사업그룹장은 “여름 휴가에 맞춰 고객들에게 합리적이고 만족스러운 여행 경험을 전달하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와 협업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국내 대표 여행 플랫폼으로서 보유한 차별화된 인벤토리와 네트워크를 기반으로 고객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 고도화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호텔스컴바인이 홍콩관광청, 홍콩국제공항, 캐세이퍼시픽과 손잡고 ‘항공 운임 ZERO’ 홍콩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자료=호텔스컴바인)

■ 호텔스컴바인, 홍콩관광청과 ‘운임 ZERO’ 항공권 증정 이벤트 실시

호텔스컴바인이 홍콩관광청, 홍콩국제공항, 캐세이퍼시픽과 손잡고 ‘항공 운임 ZERO’ 홍콩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편리한 접근성과 세계적 수준의 미식으로 한국인들의 많은 사랑을 받아온 홍콩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도록 마련됐다. 운임의 부담 없이 유류할증료와 제세공과금만 내면 떠날 수 있는 홍콩항공권 경품(250명)과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까지(20만원 상당, 5명) 파격적인 행운의 기회가 포함된 행사다.

호텔스컴바인은 행사 기간 동안 자사 사이트 내 운영되는 ‘홍콩항공권 증정 이벤트’ 페이지에서 홍콩 호텔을 검색 후 투숙하고 싶은 호텔을 댓글로 남긴 고객 중 50명과 홍콩 호텔을 예약하고 예약 번호를 기입한 고객 중 200명을 추첨해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운임 무료 항공권(일반석, 세금 제외)’을 1매씩 제공한다.

또한 당첨자 중 5명을 추가 추첨해 20만원 상당의 홍콩 디즈니랜드 입장권도 전달하는 등 풍성한 혜택이 이어질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7월 12일이다. 경품으로 제공하는 캐세이퍼시픽 홍콩 왕복 항공권의 탑승기간은 2025년 3월 31일까지다. 이번 ‘특별 항공권’ 당첨 고객이 소중한 동행인과 홍콩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동반 인원에게 캐세이퍼시픽 일반석 항공권 추가 10% 할인 혜택을 선사할 계획이다.

최리아 호텔스컴바인 마케팅 상무는 “레트로 감성의 유행과 함께 2030 청춘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홍콩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여행 경험을 발굴할 수 있도록 이색적이고 흥미로운 이벤트를 지속 마련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외에도 호텔스컴바인은 자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숙소보다 더 저렴한 요금의 숙소를 발견할 시 이에 대한 차액을 100% 환불해주는 ‘최저가 보장제’ 서비스를 운영하며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