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레이븐2’ 출시 앞두고 영상 공개..실제 플레이 장면 한눈에
임윤희 기자
승인
2024.05.22 14:12 | 최종 수정 2024.05.22 14:45
의견
0
[한국정경신문=임윤희 기자] 넷마블이 블록버스터 신작을 출시를 앞두고 영상을 통해 유저들을 만난다.
넷마블은 블록버스터 신작 MMORPG ‘레이븐2’의 출시 시간을 오는 29일 오후 8시로 확정했다고 22일 밝혔다.
레이븐2는 앞서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조기 마감했다. 사전등록자 수 100만 명을 돌파하는 등 올해 상반기 국내 기대작 중 하나로 주목받고 있다.
넷마블은 출시 시간 확정과 함께 레이븐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언팩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은 MC 허준을 비롯해 빅보스, 지호아재, 투즈TV, 무끝(무과금 끝판왕) 등 인기 크리에이터들이 출연, ‘레이븐2’의 커스터마이징 및 초반 퀘스트, 자유 플레이, 필드보스 레이드 등 주요 콘텐츠를 직접 플레이하며 생동감 넘치는 소감을 전했다.
이용자들은 언팩 영상을 통해 실제 인게임 플레이 장면을 최초로 확인할 수 있다.
또 영상 말미에는 조두현 개발실장이 등장해 언팩 영상에 참여한 크리에이터들과 이용자들의 궁금증을 해소하기 위한 질의응답 시간을 진행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