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XA손해보험, 고객사랑브랜드 8년 연속 수상..“암보험 부문 대상”

우용하 기자 승인 2024.05.16 14:13 의견 0

[한국정경신문=우용하 기자] AXA손해보험(이하 악사손보)은 ‘2024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암보험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악사손보는 지난 2017년 첫 수상을 시작으로 올해까지 8년 연속 수상했다.

16일 AXA손해보험이 2024년 고객사랑브랜드대상에서 암보험 부분 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자료=AXA손해보험)

고객사랑브랜드대상은 중앙일보와 중앙선데이가 주최하고 산업통상자원부·농림축산식품부가 후원하는 상이다. 한국리서치를 통해 각 부문별 브랜드 품질과 만족도에 대한 소비자 조사와 적합성 평가를 진행하고 각 부문별 최고 브랜드를 선정한다.

이번 암보험 부문 대상에 선정된 ‘(무)AXA나를지켜주는암보험(갱신형)’은 암 진단부터 회복까지 전 과정에 걸쳐 다양한 보장들로 구성돼 있는 상품이다. 암 진단 시 기본으로 보장받는 진단금에 더해 별도 특약 가입 시 치료에 전념할 수 있도록 보장 체계를 구축했다는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암보험 가입이 쉽지 않은 고령자를 비롯해 당뇨나 고혈압이 있는 유병자도 가입할 수 있으며 퇴행성질환을 포함해 허혈성심장질환과 뇌혈관질환까지 특약을 통해 보장한다.

도창국 AXA손해보험 고객세일즈본부장은 “암 진단 시 고객이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할 수 있게 꼭 필요한 보장 중심으로 구성했다는 점과 암 외에도 발생하기 쉬운 여러 질환의 담보를 지속적으로 강화해 온 점이 이번 수상으로 이어졌다”며 “앞으로도 악사손보는 변화해 가는 고객의 니즈에 맞는 맞춤형 상품을 선보이면서 보다 차별화된 보장을 제공해 나가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