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으면 가방, 펼치면 매트” SPC 던킨, 피크닉매트백 사전 예약 시작
박진희 기자
승인
2024.04.17 10:46
의견
0
[한국정경신문=박진희 기자] SPC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인기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를 활용한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을 출시하고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던킨이 새롭게 선보이는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IPX(구 라인프렌즈)와 협업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개구리 캐릭터 ‘피클스 더 프로그(pickles the frog)’를 활용해 선보이는 두 번째 굿즈이다. 제품을 접으면 가방으로, 펼치면 나들이용 매트로 활용이 가능해 야외활동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염과 습기에 강한 타포린 재질로 제작해 내구성을 높였으며, 가방 양면에는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을 더해 수납력과 실용성까지 더했다.
던킨은 ‘피클스 피크닉매트백’ 출시를 기념해 사전 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늘부터 23일까지 해피오더 애플리케이션에서 사전 예약하면 해당 굿즈를 1000원의 할인 혜택이 적용된 3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사전 예약이 종료된 24일부터는 전국 던킨 매장에서 1만 2000원 이상 제품 구매 시 해당 굿즈를 4900원에 구입할 수 있다. 수량 소진 시 행사는 자동 종료되며 소진 시점은 점포별, 제품별 상이하다. (일부 점포 제외, 행사 진행 여부 및 잔여 수량은 점포에 사전 문의 필요)
이번 굿즈에 활용한 ‘피클스 더 프로그’는 나카지마 코퍼레이션이 저작권을 갖고, IPX가 IP 라이선싱 비즈니스를 통해 국내에 선보이고 있는 캐릭터다. 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귀여운 미소와 앙증맞은 디자인으로 최근 1020세대 소비자들은 물론 유명 연예인 사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던킨은 이달 초에도 해당 캐릭터를 활용한 ‘피클스 수세미’를 선보이며 프로모션을 진행해 소비자에게 큰 호응을 얻은 바 있다.
비알코리아 던킨 관계자는 “이번에 선보인 ‘피클스 피크닉매트백’은 높은 내구성으로 오랜시간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굿즈”라며 “매번 소장 욕구를 자극하는 제품을 선보이며 ‘굿즈 맛집’으로 소문난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의 가치소비를 돕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해 나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