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정경신문=김제영 기자] 야외활동이 잦아진 요즘, 연인 또는 친구와 알차고 단란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새로운 소식을 전하는 '로맨틱 데이트' 코너를 준비했다. -편집자-
■ 아성다이소, 나들이 필수템 ‘피크닉 시리즈’ 출시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피크닉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시리즈 상품은 비비드한 색감과 ‘스트라이프·깅엄 패턴’이 특징으로 인증샷을 찍었을 때 포인트가 될 수 있도록 디자인 한 상품으로 구성했다. 수납용품, 주방용품 등 총 2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수납용품은 디자인과 실용성을 살렸다. ‘접이식 음료 캐리어’는 맥주캔이나 병, 테이크아웃 컵 등을 담을 수 있는 캐리어로 최대 6개의 음료수를 보관할 수 있다. 와인을 준비한다면 ‘투명 와인 칠링백’을 추천한다. 투명한 비닐백으로 얼음을 준비해 넣어 와인을 ‘칠링’할 수 있고, 생화나 조화를 넣어 인테리어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다.
‘무지개 패브릭 가방’은 ‘무지개 손잡이’가 특징인 가방으로 간단한 준비물을 담기에 적당한 사이즈의 가방이다.
주방용품은 야외 활동에 사용하기 알맞은 상품을 준비했다. ‘고블렛 와인잔’은 유리 재질이 아닌 ‘폴리스티렌’ 재질을 사용해 깨질 위험이 없어 보관이 용이하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엔데믹으로 페스티벌, 야외 콘서트 등 야외활동이 늘어나면서 관련 상품을 찾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고 말했다.
■ 더 플라자, 서울 관광지를 한 번에 즐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 더 플라자는 서울 인기 여행지를 순차적으로 돌아볼 수 있는 ‘고궁투어’ 패키지를 올해 말까지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코로나19로 자취를 감췄던 외국인 관광객이 늘어나고 있다. 한국관광공사에 따르면 올해 1월 방한한 외국인 관광객은 43만 4429명으로 전년 동월 대비 430.8% 증가했다. 더 플라자는 한국의 아름다움이 담긴 궁궐과 서울 관광 명소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고궁투어 패키지를 기획했다.
패키지는 디럭스 객실 1박, 시티투어버스 교환권 2매, 궁궐 통합 관람권 2매로 구성했다. 시티투어버스는 도심고궁남산코스로 N서울타워, 명동, 남산골 한옥마을, 창덕궁 등 서울 주요 관광지를 순환한다. 체크아웃 당일까지 사용 가능하며 배차 간격은 60분이다. 궁궐 통합 권람권은 표기된 날짜로부터 3개월까지 유효하며 경복궁, 덕수궁, 창덕궁, 창경궁과 종묘를 각 1회씩 입장 할 수 있다.
더 플라자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달 더 플라자의 외국인 투숙객은 전년 대비 56% 증가하면서 코로나 이전 수준을 회복했다”며 “특히 컨시어지에서 외국인 투숙객들의 전통문화 체험 문의가 많았던 점과 서울 중심에 위치한 더 플라자의 지리적 이점을 고려해 고궁 패키지를 출시하게 됐다”라고 말했다.
■ 파리바게뜨, 일상에서 즐기는 스몰럭셔리 디저트 선보여
SPC 파리바게뜨는 스몰럭셔리 트렌드를 반영한 케이크 ‘클라우드9 쉬폰’ 2종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클라우드9 쉬폰’은 ‘가장 행복한 순간’을 뜻하는 ‘클라우드 나인(cloud nine)’이라는 관용구에서 착안해 구름 위에 있는 듯 부드럽고 달콤한 느낌을 전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작더라도 특별한 디저트를 원하는 소비자를 겨냥해 쉬폰 전용 밀가루 폭신하고 부드러운 느낌을 강조하고 높은 등급의 카라멜과 체리로 품질을 강화했다.
신제품은 바나나 쉬폰 시트 위에 부드러운 생크림과 스모키한 카라멜 소스를 더하고 피칸 장식으로 마무리한 ‘클라우드9 카라멜 쉬폰’과 바닐라향 쉬폰 시트 위에 요거트 생크림과 체리소스, 이탈리아산 아마레나 체리를 올린 ‘클라우드9 체리요거트 쉬폰’ 등 2종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케이크가 더 이상 특별한 날만이 아닌 일상에서도 언제든 즐길 수 있는 디저트로 인식되면서 부담스럽지 않은 사이즈의 쉬폰 케이크를 선보이게 됐다”고 말했다.
■ 이랜드 스파오, 23SS 파자마 페스티벌
이랜드의 글로벌 SPA 브랜드 스파오가 23SS 파자마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콜라보 장인으로 잘 알려진 파자마 맛집 스파오가 23SS 시즌에 맞춰 새롭게 출시되는 봄&여름 파자마부터 반팔 티셔츠까지 모두 모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이번 페스티벌에서는 매 출시마다 완판을 기록한 포켓몬, 짱구, 산리오, 잔망루피 등 스파오의 스테디셀러 콜라보 라인을 키즈부터 성인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성인 고객용으로 단독 출시되는 여름 파자마와 반팔 티셔츠도 선보인다.
특히 여름 파자마는 ‘텐셀&레이온’ 소재 업그레이드를 통해 촉감, 냉감, 수축 최소화 기능을 동시에 높인 것이 특징이다.
스파오는 이번 페스티벌을 맞아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제공한다. 파자마 구매 고객에게는 할인 혜택과 함께 랜덤으로 ▲포켓몬 물병 ▲짱구 오수 티셔츠 ▲산리오 리유저블백을 증정한다.
이랜드 스파오 관계자는 “점점 따뜻해지고 있는 날씨에 맞춰 스파오의 시원하고 유쾌한 컬래버레이션 파자마를 고객들에게 제안하고자 준비한 페스티벌”이라고 말하며 “고객들로부터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스파오의 파마자 라인을 다채롭고 특별한 혜택을 더해 만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스파오의 23SS 파마자 페스티벌은 오늘(17일)부터 30일까지 스파오 전국 오프라인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