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이루마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콘서트 개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7.03 11:49 의견 0
LG전자가 지난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초(超)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사진 왼쪽)의 피아노 콘서트와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를 진행했다. [자료=LG전자]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LG전자가 프리미엄 빌트인 가전 브랜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SIGNATURE KITCHEN SUITE)’를 알리기 위해 특별한 콘서트를 열었다.

LG전자는 1일 서울시 강남구에 위치한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청담 쇼룸 1층 카페에서 유명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인 이루마와 함께 콘서트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은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구매고객과 인플루언서 등 총 40여 명이 참석했다.

LG전자는 공간의 품격을 높이는 초프리미엄 빌트인 가전인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와 전 세계를 무대로 활발히 활동하고 있는 정상급 피아니스트인 이루마가 연주하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함께 감상할 수 있도록 이번 공연을 마련했다.

이날 이루마는 본인의 곡들 가운데 ‘공간을 작품으로, 삶을 예술로’라는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의 브랜드 철학과 잘 어울리는 13곡을 엄선한 플레이리스트(playlist)를 연주했다. 해당 곡들은 공연 후에도 청담 쇼룸 카페에서 들을 수 있다.

피아노 콘서트에 이어 유명 셰프인 오스틴강의 쿠킹쇼도 진행됐다. 고객들은 ▲다양한 용량의 제품을 목적에 맞게 선택해 조합할 수 있는 컬럼형 냉장·냉동고 ▲상·중·하칸의 온도를 각각 조절할 수 있는 컬럼형 와인셀러 ▲5개 화구를 갖춘 전기레인지 ▲원바디 블랙글라스 디자인의 스팀오븐과 광파오븐 등 시그니처 키친 스위트 제품들을 활용해 오스틴강의 대표 레시피로 만든 요리를 맛보는 시간을 가졌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오승진 한국전략담당은 “보다 많은 고객이 초프리미엄 브랜드가 선사하는 차원이 다른 가치를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에서의 마케팅 활동을 전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