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비트, 세계적 아트토이 기업 '마이티잭스'와 협업..총 880개 한정 NFT 출시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6.08 09:22 의견 0
[자료=바이비트]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바이비트(Bybit)가 세계적인 아트토이 전문 기업 마이티잭스(Mighty Jaxx)와 손잡고 한정판 NFT(Non-Fungible Token, 대체불가능토큰)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마이티잭스는 지난 2012년 설립된 완구업체다. 워너브라더스, DC코믹스, 루니툰즈, 카툰네트워크 등 글로벌 브랜드와 협업해 다양한 아트토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최근 아트토이를 NFT로 지속해서 발행해 가상자산 투자자들에게도 큰 관심을 받고 있다. 마이티잭스는 현재 전세계 70개국 이상으로 자사 제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마이티잭스 내 디지털 콜렉터블 전문 부서 마이티메타(MightyMeta)를 신설, 최고의 아티스트와 관련 브랜드를 NFT로 선보이고 있다.

바이비트와 마이티잭스의 한정판 NFT 'Bybit x Mighty Jaxx NFT 미스터리 박스'는 8일 오후 8시에 총 880개 한정판으로 출시된다. 해당 NFT는 바이비트 NFT마켓플레이스를 통해 독점 판매되며 800개의 미스터리 박스 판매가격은 개당 99달러(99 USDT)다. 여기에 추가로 80명의 화이트리스트 사용자에게는 30% 할인권이 제공돼 미스터리 박스를 69달러(69 USDT)에 구매할 수 있다.

미스터리 박스 NFT 소유자는 마이티잭스가 개발 중인 'Race to the Moon' 게임과 'MightyVerse'에 액세스할 수 있다. 소유자는 'Race to the Moon' 게임에 참여해 인게임 아이템을 잠금 해제하면 8인치 크기 한정판 'Doge to the Moon' 실물 콜렉터블 피규어를 획득할 수 있다. 해당 피규어는 지난해 미국 캘리포니아주 롱비치에서 개최된 스트리트 패션 패스티벌 '컴플렉스콘 2021(ComplexCon 2021)'에서 독점적으로 출시된 아트 피규어로, 향후 더 이상 판매되지 않는 한정판이다.

화이트리스트 사용자는 'Bybit x Mighty Jaxx NFT 미스터리 박스'는 교환권을 구매한 후 바이비트 NFT 계정으로 해당 NFT를 에어드롭 받을 수 있다.

바이비트 관계자는 "세계적인 아트토이 전문기업 마이티잭스와 함께 한정판 NFT를 독점 공급하게 돼 기쁘다"면서 "해당 NFT는 유명 아티스트가 만든 작품으로서 소장 가치가 높을 뿐만 아니라 한정판 실물 피규어까지 획득할 기회가 마련된 만큼 NFT 콜렉터들의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

마이티잭스의 한정판 NFT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바이비트 NFT마켓플레이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