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쇼핑모아 '굿 리뷰 캠페인' 실시..실사용자 리뷰 데이터 강화

이상훈 기자 승인 2022.01.26 15:18 의견 0
[자료=버즈니]

[한국정경신문=이상훈 기자]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가 다음달 15일까지 홈쇼핑모아 이용자를 대상으로 ‘굿 리뷰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홈쇼핑모아 알뜰쇼핑(바로결제) 상품을 구매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이번 캠페인은 최근 소비자 구매 후기·리뷰가 중요해짐에 따라 다른 이용자들의 구매 결정에 도움을 주는 좋은 리뷰 작성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캠페인 진행 기간 홈쇼핑모아앱 내 알뜰쇼핑 상품을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1등에게는 ‘삼성 비스포크 제트 청소기’를 증정하고, 355명에게는 홈쇼핑모아에서 사용 가능한 최대 5만 원 상당의 ‘홈쇼핑모아 포인트’를 제공한다. 캠페인 기간 리뷰 작성을 많이 할수록 당첨 확률은 올라간다.

한편, 지난 10월 출시한 홈쇼핑모아앱 내 ‘알뜰쇼핑’은 모바일 홈쇼핑 이용자에게 가성비 좋은 상품을 소개함과 동시에 매주 10여 개의 특가 상품을 온라인 최저가로 선보이고 있다.

버즈니 마케팅스쿼드 곽일신 팀장은 “사실에 기반한 진솔한 구매 후기는 이용자와 판매자 모두에게 도움 될 수 있는 만큼 리뷰 작성 활성화를 위한 캠페인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이용자와 판매자 모두가 윈윈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와 캠페인을 진행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지식과 문화가 있는 뉴스> ⓒ한국정경신문 | 상업적 용도로 무단 전제, 재배포를 금지합니다.